라이온코리아, 산불 피해 지역에 3400만원 상당 생필품 지원
영남권 대형 산불 피해 지역에 총 3400만원 상당 물품 기부
피해 아동 가정 및 이재민 위해 초록우산에 자사 생활용품 전달
굿네이버스 생필품 키트 제작 물품 지원… 대피소 생활 속 위생 관리에 도움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최근 영남권에 발생한 대형 산불로 고통을 겪고 있는 피해 지역 주민들을 위해 총 34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이번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지역민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초록우산을 통해 ‘비트’ 세탁세제, ‘참그린’ 주방세제, ‘아이! 깨끗해’ 핸드워시 등 약 2600만원 상당의 자사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지원 물품은 의성, 영양, 영덕, 청송 등 산불로 피해를 입은 아동 가정과 이재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1일에도 피해 지역민들의 일상 회복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굿네이버스에 약 760만원 상당의 ‘아이! 깨끗해’ 핸드워시를 지원했다. 이는 생필품 키트로 제작돼 경남 내 임시 주거시설에 머물고 있는 이재민들에게 전달됐다.
라이온코리아는 길어진 대피소 생활 속 위생과 건강 관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급히 필요할 생필품을 전달했다며,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피해 지역민들께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일상으로 돌아가시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라이온코리아는 기업도 사회 구성원의 일원으로서 사회적 이슈에 적극 대응 및 해결에 힘써야 한다는 일념 아래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젠 편집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