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케미칼, 여성청소년을 위한 여름맞이 힐링키트 후원

㈜애경케미칼(대표 표경원)은 지난 7월 13일(목) 애경케미칼 동교동 사옥에서 ‘여성청소년을 위한 여름맞이 힐링키트 100세트’(환가액 500만 원 상당)를 마포복지재단(이사장 이홍주)에 전달했다.


㈜애경케미칼 김성완 상무(왼쪽에서 두 번째)와 마포복지재단 이홍주 이사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후원물품 전달식 후 직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여성청소년 여름맞이 힐링키트’는 ㈜애경케미칼 임직원이 직접 기부 아이디어를 제안‧기획하여 진행한 기업사회공헌 활동으로, 키트 꾸러미 제작 및 포장 작업에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였다. 특별히 이번 ‘여름맞이 힐링키트’ 후원은 지역사회 내 섬세한 돌봄이 필요한 장애인·부녀가정·조손가정 등 취약계층에서 성장하는 여성청소년에게 전달하기 위하여 준비했다.


㈜애경케미칼 사회공헌 담당 김예리 사원은 “단순한 후원물품 전달이 아니라 임직원이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봉사하는 과정을 진행하니 만족도가 높았다”며, “앞으로도 참여형 사회공헌 사업을 확대하여 많은 임직원들이 참여하고, 보람을 느껴 지속적으로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후원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여성청소년을 위한 여름맞이 힐링키트'는 관내 복지시설 및 주민센터를 통해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100명에게 전달하였다.


(마포복지재단 02-3276-1890)

<저작권자 ⓒ 뉴스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