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태용 의원, 제13회 대한민국 시․도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정대상 수상!

- 퍼주기 민간위탁, 시민없는 시민단체 보조금 몰아주기 등 지난 10년간 축적된 잘못된 관행 바로잡기에 적극 나선 공로 인정받아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장태용 의원(국민의힘, 강동4,사진)은 6월 15일(목) 서울시의회에서 개최된 제13회 대한민국 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우수의정대상은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방의회의 발전에 능동적이고 선제적인 활동으로 모범이 된 의원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장태용 의원은 서울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에서 활동하며 서울시정 전반에 대한 견제와 감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올바른 정책수립에 기여한 점과 서울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적으로 의정활동에 매진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의정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장 의원은 행정사무감사, 시정질문 등을 통해 전시성 사업, 퍼주기 민간위탁, 소수 특정 시민단체 보조금 몰아주기, 양대노총 특혜지원 등 지난 10년 간 축적된 불합리한 시정을 지적하고, 기금 기본조례 제정 촉구 및 지방 보조금 사업 개선책 마련 등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였다.

장 의원은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하는 권위있는 상을 받게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이라며, “더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라는 격려로 생각하고 서울시민과 강동구민을 위해 책임있는 의정활동을 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