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시상식 특별 무대 화제…직캠 100만 뷰 돌파!



르세라핌, ‘더팩트’ 무대 직캠 100만 뷰 돌파…압도적인 화제성!
르세라핌, 시상식서 역대급 무대 선봬…컴백 기대감 폭발!

르세라핌(LE SSERAFIM)의 특별 무대가 화제를 모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선보인 무대의 직캠 조회 수가 100만 회를 돌파했다. 르세라핌은 이날 시상식에서 데뷔곡 ‘FEARLESS’를 새로운 느낌으로 편곡한 스페셜 무대를 펼쳤다. 특히 멤버들과 24명의 댄서가 합을 맞춘 엄청난 스케일의 댄스 브레이크는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엔딩 포즈에서 흘러나온 “DO YOU THINK IM FRAGILE?”은 신보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을 예고하는 것으로 오는 19일 첫선을 보일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르세라핌의 무대는 현장에서 가장 뜨거운 호응을 받았고 이후 공개된 직캠을 통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르세라핌은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신인상에 해당하는 ‘넥스트 리더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지난 8월 25일 열린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 ‘K 글로벌 슈퍼루키상’을 받은 데 이어 신인상 2관왕의 쾌거를 이뤘다.

한편, 역대급 무대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르세라핌은 오는 17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ANTIFRAGILE’을 발표하고, 같은 날 오후 7시 방송되는 컴백쇼 ‘LE SSERAFIM COMEBACK SHOW : ANTIFRAGILE’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저작권자 ⓒ 뉴스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