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태극기 무궁화 사랑회 회장 강릉시청 인근 국기깃대설치대 설치활동펼쳐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사) 태극기 무궁화 사랑회 회장 이경주입니다.●
저는 8월19일 작업 3일째 오후 강릉시 강릉시청 앞 홍제동 홍제로 85길 지역을 마지막으로 강원도 4개시청 주변 지역에 국기깃대설치대 설치 작업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집 떠나면 고생인 것도 알고 누군가는 저에게 누가 알아주지도 않는 일을 뭐하러 그리 열심히 하냐고 하는 사람도 있지만 국기깃대설치대 설치를 하면서 저에게 보내주신 현지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정말 보람차게 작업을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무더위와 많은 비도 태극기에 대한 애정과 열망이 가득한 저에게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저는 이번 국기깃대설치대를 설치한 강원도 4개시의 일부 지역이 국기달기 시범지역으로 선정되어 태극기 게양운동이 강원도 전역으로 활성화되어 강원도에 태극기가 언제든지 휘날리기를 간절히 소망해봅니다. 저는 앞으로 제가 이번에 방문한 4개시의 시청과 시장님께 태극기 게양에 대한 중요성을 설명하고 태극기 게양운동을 시에서 해줄 것을 계속해서 건의할 것이며 태극기 게양의 필요성에 대해 저와 뜻을 같이하는 김진태 강원도지사님께도 강원도의 국기달기 운동의 활성화를 건의 할 것입니다. 회원 여러분께서도 항상 태극기 게양의 중요성을 다시한 번 주위에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무더위와 많은 비가 내려 건강에 유의해야 할 계절입니다. 회원 여러분의 건강을 기원하며 이만 글을 마치고자 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