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섬 with BTS’, 출시 3일 만에 일일 이용자 수 200만 돌파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신규 모바일 게임 ‘인더섬 with BTS’가 지난 6월 28일 출시 일주일만에 일일 이용자 수(DAU) 200만을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이 기획 및 개발에 참여한 ‘인더섬 with BTS’는 방탄소년단의 특징을 그대로 반영한 귀여운 캐릭터로 눈을 사로잡은 한편, 멤버들이 게임 타이틀과 퍼즐 레벨 등 곳곳에 참여한 모습들이 공개되며, 출시 전 사전 예약 당시 삼일만에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이러한 열기는 정식 출시 후에도 이어져,  일일 이용자 수(DAU) 200만 명을 돌파하며 글로벌 유저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출시 직후 한국과 미국, 일본 애플 앱 스토어에서는 무료 게임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는 한편, 일본에서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 스토어 양대 마켓 인기 무료 게임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특히,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은 팬들과 게임을 즐기는 모습으로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었다.

‘인더섬 with BTS’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매치 3 퍼즐 장르로, 아름다운 섬과 귀여운 방탄소년단 캐릭터를 표현한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힐링 퍼즐 게임’이다. AI 기반으로 최적화된 1,000 개의 퍼즐 구성과 화려한 이펙트 연출 및 시원하고 짜릿한 타격감을 제공해, 완성도 높은 매치 3 퍼즐 장르의 재미를 강조했다. 아울러, 촘촘하게 짜인 스토리와 다채로운 꾸미기 및 수집 요소, 유저들간 소통할 수 있는 소셜 시스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해 게임 본연의 재미와 완성도를 살렸다.

한편, ‘인더섬 with BTS’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 내에서 섬을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인 ‘아미밤 스탠드’를 지급한다. 방탄소년단 캐릭터를 ‘아미밤 스탠드’ 주변에 배치하면 방탄소년단의 음악과 함께 캐릭터들의 특별한 액션을 감상할 수 있다.

‘인더섬 with BTS’는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스페인어 등 총 6개 언어로 제공되며, 글로벌 전지역에서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더섬 with BTS’의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SNS 계정인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