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20일 '연애소설' 두 번째 M/V 티저 공개…채수빈 눈물로 감성 배가
슈퍼주니어 규현이 '연애소설'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로 보는 감동까지 전한다.
규현은 20일 정오 슈퍼주니어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 (러브 스토리) (4 Season Project 季)' 타이틀곡 '연애소설 (Love Story)'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공개된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이별을 예감한 듯한 배우 공명, 채수빈의 아련한 권태기 연기가 그려졌다. 특히 규현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벌써 마지막 장에 끄적이는 그 이름", "오래된 얘길 다시 꺼내어"라는 '연애소설'의 한 소절이 공개돼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두 번째 티저 영상 또한 규현의 노래와 공명, 채수빈의 몰입감 있는 연기를 담는다. 특히 채수빈의 눈물이 예고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Love Story'가 규현의 사계절 프로젝트 'PROJECT : 季'의 완결판인 만큼 '연애소설'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명과 채수빈이 출연한 연작 뮤직비디오의 스토리가 모두 풀린다. 이들이 오랜 인연 끝에 이별을 하게 된 이유가 무엇이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규현은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1년 반에 걸쳐 진행된 'Love Story'의 서사에 설득력을 부여한다. 규현만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겨울을 맞아 리스너들에게 더욱 큰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연애소설' 뮤직비디오 본편과 'Love Story' 전곡 음원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