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임인년 새해 맞아 ‘2022년 신년인사회’ 개최

마포구(구청장 유동균)가 6일 오후 3시 임인년 새해를 맞아 ‘2022년 마포구 신년인사회’를 마포구 공식 유튜브(my Mapo)를 통해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 6일 마포구청 12층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한 ‘2022년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내빈들이 힘찬 새해를 다짐하는 모습(오른쪽부터 정청래 마포을 국회의원, 유동균 마포구청장, 강승규 국민의힘 마포갑 당협위원장, 김성동 국민의힘 마포을 당협위원장, 조영덕 마포구의회 의장)


▲ -6일 마포구청 12층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한 ‘2022년 신년인사회’에서 신년사 하는 유동균 마포구청장

이번 신년인사회는 ‘마포 월드’라는 가상 공간에서 구민들이 전하는 새해 소망 영상과 코로나 극복 의미를 담은 안무로 만들어진 방탄소년단(BTS)의 ‘Permission to dance’ 노래에 맞춘 마포구민 댄스 챌린지 영상으로 행사의 막을 열었다.



▲ 6일 마포구청 12층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한 ‘2022년 신년인사회’에서 오딧세이 공연팀의 ‘범 내려온다’ 축하 공연

이어 오딧세이 공연팀의 ‘범 내려온다’ 축하 공연과 마포구 관광 홍보 영상을 감상하고, 유동균 마포구청장과 지역 주요 인사들이 새해 덕담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오딧세이 공연팀의 ‘아름다운 나라’ 축하 공연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 됐다.

이날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지난해 마포구 주요 사업들이 외부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등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일들 많았다”라며, “올 한해는 코로나19로 악화된 민생 경제를 치유하고 사회안전망 강화에 행정 역량을 집중하겠다”라고 신년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