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태극기 무궁화 사랑회 25일 경기도 강화군 양사면 태극기 봉사활동 펼쳐

▲ 양서면사무소 전경= 뉴스젠

사단법인 태극기 무궁화 사랑회 (회장: 이경주)는 25일 성탄절을 맞아 경기도 강화군 양사면 면사무소 인근과 덕하3리 지역에 태극기 깃대 설치대 설치 및 태극기 나누어주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태극기 깃대 설치대 설치를 위해 모인 회원들 = 뉴스젠

이경주 회장, 비롯한 회원 4명이 참여하여 국기 깃대 설치대가 없거나 낡아서 보수가 필요한 가구를 중심으로 설치작업을 진행했다.

▲ 야곡 마을회관 전경 = 뉴스젠

이경주 회장은 “아파트와 달리 일반주택은 태극기 깃대 설치대가 없어서 태극기 게양에 불편을 느끼시는 주민들이 많아 이런 불편함을 해소시키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계획했다” 라고 말했다.


▲ 태극기 깃대 설치대 설치후 모습 = 뉴스젠

이어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오늘 작업을 함께 해주신 마포구청 김영하 전사무관.마포구 백남환전구의원.마포체육센터 전센터장 양현승씨께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사단법인 태극기 무궁화 사랑회 는 힘차게 도약하는 대한민국은 우리가 영원히 살아가야 할 땅이며 이러한 대한민국을 더 살기 좋게 만들어 후손에게 물려주는 것은 지금 우리의 숭고한 사명이고 국기인 태극기를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나라사랑이라는 일념으로 서울시 마포구를 시작으로 지난 8년간 전국적으로 태극기 깃대 설치대 설치와 태극기, 뱃지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단체다.


<저작권자 ⓒ 뉴스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