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에반하다, 따뜻한 겨울나기 응원을 위한 마스크, 핫팩 후원

지난 10월 21일(화) ㈜언니에반하다(대표 이송이)는 마포복지재단(이사장 이홍주)에 마포구 저소득 주민을 위한 후원품(마스크, 핫팩)을 전달했다. ㈜언니에반하다는 2022년부터 마포구 저소득 주민들을 위해 자사 제품인 핸드워시, 온열안대, 핫팩, KF94마스크 등을 꾸준히 기부해 왔다.


▲ ㈜언니에반하다 이송이 대표가 후원품(핫팩)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에 후원한 마스크와 핫팩은 겨울철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기 위한 것으로, 주민센터 및 복지기관을 통해 저소득가정 아동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이송이 대표는 “추위와 열악한 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 “앞으로도 좋은 나눔으로 함께했으면 좋겠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이에 마포복지재단 이홍주 이사장은 ”겨울철 추위로 인해 소외계층 아동들이 어려움을 많이 겪고 있는데, 해당 물품들은 아동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나눔을 실천해주신 ’언니에반하다‘ 기업에 감사드린다“며 ”후원품은 도움이 꼭 필요한 아동들에게 투명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마포복지재단은 다가오는 11월 14일부터 3개월 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마포구와 함께 ‘2026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며 동절기 취약계층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자 한다. (후원문의: 마포복지재단 02-3276-1890)

<저작권자 ⓒ 뉴스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젠 편집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