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 그룹 ‘VIXX’ 커뮤니티 오픈


- 그룹·솔로 활동 모두 활발히 활약 중인 VIXX 레오·켄, 위버스 열고 팬들과 친밀한 소통 이어갈 예정
- 12월 2일부터 12월 7일까지 커뮤니티 오픈 기념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 증정 이벤트 진행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2일 그룹 VIXX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올해 5월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그룹 VIXX는 매 무대마다 시선을 사로잡는 독보적인 컨셉과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컨셉돌로 자리잡았다. 특히 그룹과 솔로 활동은 물론, 드라마와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온 VIXX의 레오와 켄은 오랜 시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과 한층 친밀한 소통을 이어가고자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위버스는 VIXX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12월 2일부터 12월 7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VIXX의 위버스에 아티스트와의 소중했던 순간들을 공유하는 포스트를 해시태그(#VIXX_WITH_STARLIGHT_MOMENT)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레오와 켄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한편, 위버스는 현재 70여 개 국내외 아티스트 및 오디션 프로그램의 공식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위버스 라이브’ 기능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 간 실시간 소통을 지원하는 등 팬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위버스는 이번 VIXX에 이어 다수 아티스트들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서비스 고도화를 지속함으로써 팬덤 문화를 새롭고 편리하게 변화시키는 ‘팬덤 라이프 플랫폼’으로 진화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