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젠은 여러분의 투표를 응원합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길었던 대선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대통령 선거일입니다.


뉴스젠은 독자여러분의 투표를 응원합니다.


투표는 국민의 권리이자 의무입니다. 


투표는 여러분의 목소리를 세상에 낼 수 있는 몇 안되는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독자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으로 대한민국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오늘 꼭 투표하시길 바랍니다.


3월9일 수요일 오늘 일반유권자 투표시간은 오전6시~오후6시까지이며 안타깝게 코로나가 확진된 확진자 유권자 투표시간은 일반유권자 투표종료후 오후6시~오후7시30분까지 (7시30분까지 투표소에 입장한 유권자)입니다. 


오늘은 사전투표처럼 주민센터가 아니라 여러분이 받으신 해당 투표소에 가셔서 투표를 하시는 것이니 받으신 우편물을 꼭 다시한번 확인하셔서 지정된 투표소로 가셔야 투표가 가능합니다.


또한 본인임을 입증할수 있는 신분증을 꼭 지참하셔야 투표가 가능하니 본인의 주민등록증·여권·운전면허증·청소년증이나 관공서·공공기관이 발행한 사진이 첩부되어 있는 신분증(모바일 신분증 포함)을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확진자 사전투표에서 문제가 제기되었던 박스, 쇼핑백, 비닐봉투에 여러분의 소중한 투표지를 넣는것이 아니라직접 투표함에 투표지를 넣는 방식으로 선관위에서 지침을 바꿨으니 부정투표에 대한 걱정은 전혀 하시지 말고 꼭  투표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로 대한민국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해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뉴스젠 임직원 일동-



<저작권자 ⓒ 뉴스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