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2동, 주민을 위한 태극기 깃대 설치대 설치행사 진행

(사)태극기무궁화사랑회 회원들이 양평 2동에서 태극기 깃대 설치대를 설치했다.

지난 30일 (사)태극기무궁화사랑회는 영등포구 양평 2동에서  국기 깃대 설치대 설치 행사를 진행했다.  


아파트와 달리 일반 주택 및 다세대 상가는 국기 깃대 설치대가 없어 태극기 게양이 어려운 편으로, 태극기 게양을 하고 싶어도 못하는 주민들의 불만이 많다.


국기깃대설치대 설치행사는 주민들이 국경일에 태극기를 달 수 있도록, 깃대 설치대를 설치하는 행사로,  협회 내에서 태극기 깃대를 설치할 수 있게 설치대를 직접 제작하여, 현관의 왼쪽에 깃대 설치대를 설치하여준다. 

▲ 국기 깃대 설치대를 직접 제작하는 모습이다.                            ▲국기 깃대 설치대를 설치한 후 모습이다.

     

이번 영등포구 양평 2동에서 진행된 행사는 주민센터 근처의 거리를 위주로, 국기 깃대 설치대 설치와 함께 (싸)태극기무궁화사랑회 협회 홍보지를 붙였다.


한편 국기 깃대 설치대 설치행사 진행 전, 양평2동 주민센터 앞에서 동장님과 직원, 구의회의장님,  이원범회장님, 롯데제과 관계자 새마을협회 회장님 그리고 주민들과 태극기 뱃지 달아주기와 태극기 나눔 행사도 진행하였다.


▲ (사)태극기무궁화사랑회에서 행사를 함께해주신 분들께 태극기뱃지를 달아주는 모습이다.

이번 행사를 마무리하고, (사)태극기무궁화사랑회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함께해 주신 모든 분과  (사)태극기무궁화사랑회 봉사자분들께도 감사를 전한다"며 말했다. 또한 "대한민국 국민들이 태극기를 조금 더 많이 접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영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