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상공회, 2022년 송년회 개최

▲  마포구 상공회 이재흥 회장이 송년회 축사를 하고 있는 모습

서울상공회의소 마포구상공회(회장.이재흥)는 12월 7일(수) 서울가든 호텔에서 2022년 송년회를 갖고 박강수 구청장, 김영미 구의회의장, 배용석 경찰서장, 최경묵 세무서장, 정진술, 소영철 시의원 및 상공회 임원 및 회원사 96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이날 행사에서 마포구 상공회 이재흥 회장은 축사를 통해 “안으로는 상공인들의 화합과 단결, 회원사의 권익신장과 경영애로해소를 위해 노력하겠으며, 밖으로는 마포구청을 비롯한 유관기관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등 상공회 위상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하였으며, 이어서 “내년에는 다양한 회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새로운 변화에 더욱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사업을 개발하여 회원사 경영활동 지원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부탁”하였다.

박강수 마포구청장도 축사를 통해서 “관내 중소상공인의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음에도 긍정적인 노력과 활동에 격려를 하였고 내년 2023년에도 힘찬 도약을 위해 희망찬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마포구상공회는 마포구청과 공동으로 중소상공인들의 경영활동을 지원하고 상공인 상호간의 협력과 지식, 정보교류를 촉진함으로써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등 상공인을 대변하는 지역의 대표 경제단체이며 지역상공인의 경영환경 개선을 위한 조력자로서 경영애로 해소와 권익보호와 경영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지원과 무료 경영상담, 다양한 경영정보 제공 및 이업종간 비즈니스 교류기회 제공 등 상공인들의 경쟁력 강화에 앞장서고 있는 단체다.


▲마포구 상공회 송년회 참석자 단체사진( 앞줄 가운데 이재흥 회장, 박강수 마포구청장)



<저작권자 ⓒ 뉴스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