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믿고 보는 ‘퍼포머’ 존재감 뿜뿜…’Sunflower (P.E.L)’ 퍼포먼스 MV 눈길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최유정이 ‘믿고 보는 퍼포머’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지난 19일과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유정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 타이틀곡 ‘Sunflower (P.E.L)’의 안무 연습 영상과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연이어 공개했다.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미국 LA의 이국적인 배경에서 촬영된 영상들로 구성됐다. 최유정은 러블리한 핑크 컬러, 플라워 패턴의 의상부터 힙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러블리 스웨그’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다채로운 룩과 함께 최유정의 환한 미소, 자유로운 표정 연기가 ‘Sunflower (P.E.L)’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하루 전날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에서 최유정은 연습실을 배경으로 흰 티에 청바지를 입고 본 무대와 또 다른 에너지를 선사한다. 특히 최유정이 힘차게 기합을 넣으며 댄서들과 함께 춤을 즐기는 모습에서는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Sunflower (P.E.L)’는 리드미컬한 사운드들로 채워진 팝 R&B 곡으로, 캐치한 멜로디와 최유정의 매력적인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되돌리거나 잡아 둘 수 없기에 더 빛나는 우리의 시간들을 태양이 떠있는 동안 활짝 아름답게 피어나는 해바라기에 비유, 그 시간들을 우리의 소중한 것들로 가득 채워가자는 의미를 가사에 담았다.
퍼포먼스에서도 최유정만의 ‘파워, 에너지, 러브’를 만날 수 있다. 최유정은 해바라기 씨앗을 심는 듯한 포인트 안무를 비롯해 중독성 강한 동작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했다. 이러한 포인트 안무를 활용한 댄스 챌린지도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유정은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에서 ‘Sunflower (P.E.L)’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