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효도밥상 후원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이어져... 10일 후원금품 기탁식 열려

마포구 10대 정책중 하나인 주민 참여 효도밥상에 하반기에도 지속적인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0일 주민 참여 효도밥상을 위한 후원금품 기탁식이 열렸다. 이날 후원금 기탁식에는 박강수 청장 마포구청장 마포복지재단 이홍주 이사장, 서교동 주민센터 한상진 동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석교동 주민자치 위원회 방위협의회 김두겸 회장, 주식회사 드림윙즈 이태헌 대표등 서교동 곳곳에서 총 850만 원을 후원했으며 이어서 주식회사 푸드존과 마포 시니어 클럽 합정동 상생위원회 이명섭 위원이이날 주식회사 푸드존으로부터 후원받은 재료비를 통해  마포 시니어클럽에서 피자 150판을 만들어 효도밥상 거점 급식소에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합정동 상생위원회 이명섭 위원은 주말농장 생산물 재배를 통한 반찬공장 식재료 161kg을 후원했다.


후원에 참여한 주식회사 드림윙즈 이태헌 대표는 “이번 후원금품 기탁식을 통해 어르신을 위한 효도 밥상이 더욱 풍성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계속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후원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기탁식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 10일 마포구청에서 열린 후원금 기탁식에 참여한 (주)드림윙즈 이태헌 대표 (좌측부터 세번째)

<저작권자 ⓒ 뉴스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성 기자 다른기사보기